일루미나티가 여호와의증인의 통치체를 통제한다는 증거
여호와의증인 개개인들은 일반적으로 성실하다. 그들은 진심으로 하나님을 섬기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그들이 아무리 성실한태도로 하나님을 섬긴다고해도 통치체를 예수께서 사용하는 지상통로라고 믿는다면 그들은 커다란 오류를 범하고있는것이다. 그렇게 이야기하는이유가 뭘까? 왜냐하면 (프리메이슨/일루미나티)가 공을들여서 만들어낸 조직은 항상그들의 조종하에 있기때문이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다. 다음사진을보면 여호와의증인의 통치체성원인사람(M.S Lett)이 프리메이슨 반지를 착용한채로 화면에 나와서 연설하는 장면을 방송으로 내보냈다. 워치타워의 연출팀은 그가 프리메이슨이란 사실을 공개하고 있는것이다! (이들 일루미나티는 이런방송을 내보내도 앞으로도 수백만이 더 여호와의증인 조직내로 들어올거란 것을 알고있다!)이들은 이방송을 전세계의 증인들이 보도록 만든것이다! 여기에 클리핑한다. 비교해볼 수 있도록 다른 유명인사들의 반지사진 역시 클리핑한다.
여호와의증인들은 설령 프리메이슨이 종교조직을 만들었더라도 오늘날은 거짓종교의 잔재를 다털어냈고 깨끗한 참숭배의조직으로 거듭났다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이런주장은 사실이 아니다! 오늘날도 여전히 일루미나티는 워치타워 출판물에 숨겨진코드로 바포멧형상을 포함시키고있다.
영역표시하기 위해서 개들은 닥치는대로 기회가 있을때마다 나무나 전봇대에 소변을 눈다. 이와 똑같은일을 일루미나티가 자행하고있다. 이들은 워치타워 출판물에 그러한 숨겨진그림들을 집어넣어서 자신들이 이종교그룹을 여전히 조종하고 있음을 표시하는것이다! 그같은일을 요즘은 더욱더 대담하게 표현한다. 덴마크의 헬싱키에 있는 여호와의증인의 순회대회장 모습이 대표적이다. 지상에선 순회대회장이 삼각형과 전시안으로 표현되어 있음을 눈치채기가 어렵다. 높은 하늘에서 보아야한다.
(Helsinkivej 3C, 8600 Sileborg, Denmark) 좌표 구글어스 참조!)
왕권을 상징하는 홀을 들고있는 용의(사탄) 발톱
모바일에서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