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와의 증인의 출판물의 9/11예고?

    Jehovah's Witness Watchtower February 15, 1975
Above is a ​Jehovah's Witness Awake! magazine (October 8, 1974). Note the white out area of shading on the two buildings. It is without shading near the base. If you are aware that the buildings are not uniform with shading, it looks as if the plane went right through the buildings. It looks like an explosion.
우연의 일치라고? Pero No!
여호와의 증인의 통치체의 "자백"
프로파일 숨겨진코드분석 ・ 16시간 전
URL 복사  이웃추가
야외봉사중인 ( JWS)
전세계 여호와의 증인들 9백만명은 자신들의 "교리"나 "가르침"이 (자신들의)성경에 기반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런데 놀랍게도 여증의 통치체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1959년에 발표한 아래기사는 그들 생각을 대변한다.
1959년11월1일호 파수대 표지
독자로부터의 질문 1959년 파수대11월호
독자가 다음과 같이 질문했다. "여호와의 증인의 가르침은 《신세계역 성경》에 기초하고 있습니까?"
신세계역 성경이 여호와의 증인의 가르침이 "진리"라는 사실을 "증거"한다는 사실이 여호와의 증인의 가르침이 "신세계역"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사실을 "입증"하는건 아닙니다. 여호와의 증인의 가르침과 믿음은 1879년 "시온의 파수대"(와 그리스도의 임재의 전령)지가 발행되어온 이래로 "확립"되어져 왔습니다.
《"신세계역 성경은 단지 여호와의 증인의 가르침이 옳다는것을 "확인"해주는 것이며, 신세계역은 그들(JWs) 가르침의 "기반"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Comentarios

Entradas más populares de este blog

오늘날 세계를 지배하는 마지막 정부의 증거

일루미나티가 여호와의증인의 통치체를 통제한다는 증거

Illuminati 음모론 일루미나티 총정리